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불굴의 떡볶이 신촌점 - '로제'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 2021. 8. 6.
728x90

안녕하세요 혀뉩니다 :)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벌써 목요일이 지나고 내일이면 행복한 금요일입니다ㅎㅎ

 

오늘은 여러분들께 잘 모르실 수도 있는 '떡볶이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불굴의 떡볶이'라는 이름은 가진 떡볶이집이고, 신촌에 맛있는 로제 떡볶이집이 없는지 알아보다가 내님이 찾아낸 곳입니다:) 오예 짱짱! ㅎㅎ

 

 

 

불굴의 떡볶이 주소 및 위치

 

주소 : 서울 마포구 백범로1길 8-9 (신촌역 6번 출구에서 169m)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일 11:00 - 23:00 토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6010-5001

불굴의떡볶이 신촌 본점

네이버에 '불굴의 떡볶이'를 찾아보시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소소한 꿀팁들도 적혀있습니다.

 

'불굴의 떡볶이' 신촌점 위치

 

지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신촌역에서 7분 정도 걸어가셔야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지도상 골목골목에 있어 복잡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지도 어플을 켜서 가시면 찾기 어렵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불굴의 떡볶이' - 신촌점 소개

매장에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풍경이 사진 속 풍경입니다.

제가 볼 때는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주방을 오픈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주방에서 어떻게 조리하는지 하나하나 볼 수 있어 신뢰가 갔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조리하신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테이크 인도 가능한 매장이긴 하지만 테이크아웃 위주의 매장이다 보니 공간은 아담한 편이었고,

4인 테이블 하나만 세팅돼있었습니다.

만약 테이크인을 하신다면 이점 고려하신 후에 매장 방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원산지 표시판'도 붙여져 있습니다.

배달 위주의 매장에 가보면 원산지 표시판이 없는 곳도 많은데, 있는 걸 보고 고객들과 신뢰를 생각하고 깨끗하게 영업하시기 위해 노력하시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뭔가 여기 앞에서 사진 스폿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ㅋㅋㅋ

'떡볶이에 진심이다!' 가장 맘에 드는 말귀입니다 :)

 

'불굴의 떡볶이' - 메뉴 소개

메뉴판은 따로 없고, 매장에 들어가시면 보이는 사진 속 메뉴판에서 결정한 뒤 선불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세트 메뉴와 1인 포장 세트 찰칵

떡볶이 메뉴 찰칵

4단계 맵기 조절도 있고, 로제 떡볶이 한해서는 일반 밀떡/누들 밀떡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 찰칵

 

메뉴도 다양하고, 구성도 알차서 괜찮았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토핑이나 사이트 메뉴가 부실하지 않고 알차 다는 걸 알 수 있죠?

 

 

내가 픽한 메뉴 - 로제 떡볶이(누들 밀떡) + 중국 당면 + 우차 돌 + 김말이(2) +어묵 튀김(6) + 콜라 = 21,500원
                                   9,500                              2,000          5,500     1,500           1,500             1,500

주문한 후 10분 만에 나왔습니다:) 만들어주시는 스피드 완전 만족 만족 ㅎㅎ

맵기는 순한 맛이었고, 테이크아웃 위주의 매장이다 보니 포장용기에 담아주셨어요.

아... 포스팅하면서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ㅜㅜ 이 날 정말 맛있었는데... 내일은 행복한 불금이니 퇴근 후에 떡볶이 시켜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맛 평가 5가지

제 개인적으로는

 

1. 맵기는 순한 맛으로 주문했는데 매운맛이라는 걸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하나도 맵지 않았고, 달달하고 느끼한 로제크림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느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고요. 여러분들 중 너무 느끼한 건 싫고, 조금은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함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보통 맛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매운맛부터는 신라면 이상으로 올라가다 보니 매운걸 잘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린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참고하세요!

 

2. 토핑에 우차 돌을 추가했는데 역시는 역시인지, 역시 고기는 실패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걸 보실 수 있죠? 고기에 불질을 해주셨는지 불맛이 장난 아니었고, 양념이 돼있었는지 감칠맛도 좋았습니다. 당면보다는 우차 돌을 꼭 추가해서 드려보세요 추천추천!

 

3. 튀김은 우리가 흔히 아는 그런 맛이었고, 어묵 튀김은 신전 떡볶이에 있는 오뎅 튀김에 비해 크기도 크고 살도 통통해 신전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4. 토핑으로 추가한 중국 당면은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중국당면은 엽떡이든 어디든 식감이랑 맛이 다 비슷할 줄 알았는데 쫄깃함보다는 흐물흐물 녹아내리는 식감이 강했고, 중국 당면이지만 크기도 작아서 아쉬움이 있는 토핑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엽떡에 들어가는 중국 당면이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들더라고요 ㅠㅠ 

 

5. 쌀떡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밀떡을 주문했는데 떡에 국물도 잘 배어있었고, 무엇보다 국물이 꾸덕하고 진득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숟가락으로 얼마나 떠먹었는지 몰라요ㅋㅋㅋㅋ엽떡에 비해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생크림의 풍미가 많이 느껴지는 달달한 맛이었어요 :) 그리고 불떡 로제는 분말 생크림이 아닌 오로지 액상 크림과 우유를 넣어 만들었다고 해요.

 

전체적으로 둘이 먹기에 가성 대비 양이 푸짐하거나 배부른 정도는 아니었지만 맛으로만 봤을 때는 만족스러운 떡볶이집이었습니다. 그리고 내님과 다음에 신촌에 가면 이번에는 새로운 토핑을 추가해서 먹어보자는 얘기도 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처럼 떡볶이를 좋아하시거나 로제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꼭 드셔 보셨으면 하는 그런 떡볶이집입니다.

 

내 돈 내산 인증

내돈내산 인증 찰칵

 

 

오늘도 부족한 리뷰였지만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 글을 읽고 여러분들이 선택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기를 바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